들려주고싶었던님의 피코크 닭가슴살소세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들려주고싶었던님의 피코크 닭가슴살소세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들려주고싶었던
리뷰268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25
한 개에 700원 꼴로 산 닭가슴살 소세지. 숯불갈비맛이라고는 하는데 그냥 데리버거에 들어간 가공육 고기맛이 난다. 닭가슴살이라 그런지 식감이 좀 별로다. 버석하고 건조한 느낌. 그치만 하나만 먹어도 단백질을 채워주니까 식단용으로 좋은 것 같다.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156kcal
피코크닭가슴살소세지
5.0(리뷰 4개)
·식단기록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