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투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레인보우투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레인보우투
리뷰95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5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차갑게 내려진 커피의 깔끔한 쌉싸름함과 은은한 산미가 어우러져 입안을 시원하게 정리해주는 맛이다. 첫 모금에서는 진한 원두 향이 깊게 퍼지고, 뒤이어 담백하고 드라이한 끝맛이 남아 부담 없이 계속 마시기 좋다. 얼음과 함께 더해지는 청량감 덕분에 더운 날에는 특히 상쾌하게 느껴지며, 달지 않아 커피 본연의 풍미를 또렷하게 즐길 수 있다.
#일반식 #간식

1잔(397ml)
10kcal
아이스 아메리카노
4.9(리뷰 374개)
·식단기록1.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