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11360님의 숙주나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11360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11360
리뷰641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5
아삭거리는 숙주 나물
무침
쌀국수에도 들어가고 볶음에도
많이 먹지만
집에서 무침은 많이 안해 먹는데
오늘 무침을 해보았다
숙주 한봉지 사서 준비하고
살짝 데쳐서 들기름에 소금간 하고
무침해서 먹으니. 콩나물 하고
다르게 먹 고 있다
고소하고 사각 거리고 맛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