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xoxoxo님의 동원 동그랑땡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동원 동그랑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702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5
동원 동그랑땡 반찬으로 해먹었어요. 계란물 입혀서 후라이팬에 구워먹으면 더 맛있지만 간편식으로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간단하게 돌려먹었습니다. 스프레이로 해바라기씨유 한번 둘러주니 더 맛있더라구요. 짭짤해서 밥반찬으로 먹기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90kcal
동원동그랑땡
4.8(리뷰 59개)
·식단기록33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