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써브웨이 써브웨이 클럽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써브웨이 써브웨이 클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25
오이에그 샌드위치를 반으로 잘라 봤는데 진짜 구성은 딱 오이와 계란으로 심플 그 자체였습니다. 확실히 가볍게 나온 느낌이라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이나 부담 없이 한끼 먹고 싶을 때 딱 좋을 듯한 샌드위치였어요. 한입 먹자마자 후추맛이 확 들어오는데 극호감이었습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240g)
310kcal
써브웨이써브웨이 클럽
4.9(리뷰 35개)
·식단기록73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