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77581님의 견과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77581님의 견과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77581
리뷰211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25
고소한 풍미와 바삭한 식감이 매력적이었습니다. 씹을수록 자연스러운 단맛과 진한 고소함이 느껴져 간식으로 즐기기에 좋았습니다. 아몬드, 호두, 캐슈너트 등 다양한 견과류가 어우러져 각각의 식감과 맛을 즐길 수 있었으며, 과하게 짜거나 달지 않아 부담 없이 먹기 좋았습니다. 한 알 한 알 신선한 느낌이 살아 있었고, 씹는 재미까지 더해져 만족스러웠습니다. 간편하게 영양을 챙길 수 있으면서도 맛까지 좋아 자꾸 손이 가는 건강한 간식이었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4g)
80kcal
견과류
4.8(리뷰 236개)
·식단기록4.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