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슈님의 노브랜드 아메리카노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가나슈님의 노브랜드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가나슈
리뷰2915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25
갓 추출한 원두의 신선하고 쌉싸름한 풍미가 입안을 깔끔하게 깨워줍니다. 산미와 고소함이 과하지 않게 균형을 이루어 목 넘김이 부드럽고, 특유의 텁텁함 없는 깔끔한 뒷맛이 일품이네요. 식후 입가심이나 식사 대용 빵에 곁들이기 좋고, 하루의 활력을 더해주는 매일 찾게 되는 깔끔한 맛입니다.
#일반식 #저녁

1잔(500ml)
16kcal
노브랜드아메리카노
4.9(리뷰 70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