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릇푸릇님의 달콤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푸릇푸릇님의 달콤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푸릇푸릇
리뷰1826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5
한낮에 너무 더워서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 마셨어요.
시원하게 한 모금 마셨더니 더위가 싹 사라지네요.
얼음 가득 들어간 아이스아메리카노 보기만 해도 시원함이 느껴 집니다.
쌉라름한 커피맛이 시원하게 마시니 피로가 싹 날아가는 기분이네요.
#일반식 #간식

1잔(473ml)
8kcal
달콤커피아이스 아메리카노
4.9(리뷰 39개)
·식단기록59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