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워싱턴님의 타코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샘워싱턴님의 타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샘워싱턴
리뷰4207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5
이태원의 유명한 멕시칸샵에서 치킨타코 세트를 먹어봣어요. 소스도 직접 만든거라 맛도 좋고 뷰드러운 크림도 아주 만족스렂더라구요. 치킨도 관리가 잘되서 그런지 튀겻을때 비린내도 안나고 살코기가 아주 부드러워요. 맛으로는 최고에요
#일반식 #점심

1개(76g)
144kcal
타코
4.9(리뷰 18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