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리갈님의 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무리갈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무리갈
리뷰25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25
오랜만에 밖에서 외식을 하기로 하고 회를 먹고 왔습니다. 두툼하게 썰어 나온 회의 식감이 무척 찰지고 고소해서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맛은 물론이고 신선함이 입안 가득 느껴져서 기분 좋게 식사했네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만한 깔끔한 맛이라 추천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