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보냥이님의 돌솥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잠보냥이님의 돌솥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잠보냥이
리뷰31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5.25
언니와 솔솥에서 장어, 고기솥밥을 주문했어요. 푸짐하고 후식도 챙겨주시고, 음식도 맛있었어요. 장어솥밥이 제일 맛있었고 다음에 장어솥밥먹으러 또 가려구요. 그리고 3인이상 예약하면 사이드 메뉴 서비스로 나오니까 꼭 예약하고 방문하세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421kcal
돌솥밥
4.8(리뷰 258개)
·식단기록8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