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지1님의 다노 닭가슴살 곤약만두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뭉지1님의 다노 닭가슴살 곤약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뭉지1
리뷰5710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26
닭가슴살 곤약 만두 먹었습니다. 만두 피가 엄청 쫄깃합니다. 곤약이 들어 있어서 칼로리가 조금은 낮은것 같아요. 안에는 닭가슴살과 야채가 들어 있어서 만두 소도 맛있어요. 만두 먹고 싶을때 전자레인지에 간단히 돌려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168g)
197kcal
다노닭가슴살 곤약만두
5.0(리뷰 1개)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