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지1님의 더벤티 디카페인 아메리카노(ICE)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뭉지1님의 더벤티 디카페인 아메리카노(ICE)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뭉지1
리뷰5710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26
디카페인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 마셨어요. 쌉싸름한 원두 커피의 맛과 고소한 커피의 향이 느껴집니다. 시원한 아이스 얼음도 가득 들어 있어서 조금씩 녹여서 오후 내내 마셨습니다. 디카페인이지만 카페인 커피랑 맛은 비슷해서 좋아한답니다.
#일반식 #간식

1잔(600g)
12kcal
더벤티디카페인 아메리카노(ICE)
4.9(리뷰 22개)
·식단기록38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