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칠미영님의 상하농원 계란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까칠미영님의 상하농원 계란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까칠미영
리뷰769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5.26
달걀을 곱게 풀어 물이나 육수를 붓고 보글보글 끓여내거나 푹 쪄냈어요. 푸딩처럼 말랑말랑하고 촉촉한 식감이 좋네요. 숟가락으로 푹 떠서 입에 넣으니 부드럽게 녹아내려요.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해요. 요리의 매운맛을 중화시켜 주니 매콤한 낙지볶음 먹을 때 같이 하고 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30g)
207kcal
상하농원계란찜
4.9(리뷰 124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