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준님의 농심 짜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데준님의 농심 짜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데준
리뷰449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26
원래는 짜파게티만 먹는데 짜왕이 세일하길래 사서 먹어봤어요!! 짜파게티랑 다른점이라면 면이 좀 두꺼운거 같아요!!
약간 너구리 면 느낌?? 그리고 맛이 짜파게티처럼 인공적인 짜장맛은 아니더라구요 ㅎㅎ 짜왕도 자주 먹을거 같아요 ㅋㅋ
#일반식 #점심

1인분(134g)
605kcal
농심짜왕
4.9(리뷰 49개)
·식단기록34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