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니워니짱님의 농심 짜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워니워니짱님의 농심 짜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워니워니짱
리뷰116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26
야식으로 짜왕을 끓여 먹었어요. 짜왕은 면이 약간 칼국수 면처럼 생겨서 끓여서 먹으면 미끌미끌한 느낌이 들어요. 야채 기름이 들어있어서 짜파게티보다 풍미는 더 좋은 것 같은데 네 젊었을 때 입맛이 짜파게티에 맞추어 있는지 별로 맛있게 느껴지지가 않네요. 다음에 재구매는 안할 것 같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134g)
605kcal
농심짜왕
4.9(리뷰 49개)
·식단기록34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