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시에나소세지 소세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시에나소세지 소세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26
소세지를 다양한 브랜드를 요즘에 시도 중이에요. 그중에서 새로 산 브랜드인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돼지고기 함량을 항상 중요하게 보는 편인데, 이것도 보고 나서 샀던 음식인것 같습니다. 소세지를 미리사두며 활용하기 편해서 잠을 항상 봐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39kcal
시에나소세지소세지
4.8(리뷰 27개)
·식단기록25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