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99771234님의 정성온 순대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99771234님의 정성온 순대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99771234
리뷰12843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26
순대국이 은근 다이어트 템인 거 이시니요?
빕 양만 조절한다면 고단백에 저탄수화물 식단으로도 괜찮아여 내장이 저칼로리에 고단백이거든요 맛있기도 해서 저는 국빕류 종종 사먹기도 합니다 외식메뉴로 먹기에도 딱이고 좋았습니다 배불러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85kcal
정성온순대국
4.8(리뷰 52개)
·식단기록47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