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53287님의 숙주볶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53287님의 숙주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53287
리뷰1155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5.26
숙주는 나물로도 무쳐서 먹고 볶음으로도 볶아서 먹고 장어탕을 끓이거나 소고기 국을 끓일때도 넣고 삼겹살을 굽거나 샤브샤브 에도 들어가는 등 쓰임이 엄청 많은데 중국식으로 뜨거운 후라이팬에 소금넣고 살짝 볶아서 아삭거리면서 맛이 좋아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79kcal
숙주볶음
4.9(리뷰 136개)
·식단기록88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