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맘1님의 견과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스마일맘1님의 견과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스마일맘1
리뷰332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6
견과류 볶음이라고 해야 하나요?
각종 견과류에 물엿이 묻어 있어 흐트러지지 않고 찐득하고 약간 달달한 맛도 있고 견과류라서 고소함도 가득한...
호두, 아몬드, 검은콩, 호박씨, 밤, 잣...
호두는 생김새가 사람의 뇌처럼 생겨서 인지 오래전부터 뇌건강에 좋은 음식이라고 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4g)
80kcal
견과류
4.8(리뷰 236개)
·식단기록4.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