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6656님의 MD 팽이버섯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66656님의 MD 팽이버섯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6656
리뷰1421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26
아삭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인 팽이버섯이라 다양한 요리에 활용하기 좋아요. 맛 자체는 담백하지만 국물이나 양념을 잘 흡수해서 풍미를 살려주고, 구워 먹거나 찌개에 넣으면 고소함이 더해져 만족도가 높아요. 칼로리도 낮고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50g)
21kcal
MD팽이버섯
4.8(리뷰 68개)
·식단기록15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