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garden님의 풀무원 도토리묵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rgarden님의 풀무원 도토리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rgarden
리뷰93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6
언니가 오이지를 많이 담가서....맛있게 무쳐서 가져다 주었다....저녁에 마트에 가서 풀무원 도토리묵을 사다가 오이지랑 먹었다.. 탱글탱글 식감이 좋아서....도토리묵을 좋아한다 아삭아삭 오이지랑 먹으니... 사아래 식당에 와있는 기분이 든다
#일반식 #야식

1인분(100g)
40kcal
풀무원도토리묵
4.8(리뷰 44개)
·식단기록6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