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뺌2님의 김치김밥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올뺌2님의 김치김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올뺌2
리뷰1708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5.26
다른 김치는 몰라도 갓김치 만큼은 매년 봄에 온라인에서 주문합니다.
여수것으로 주문해서 알싸할때 부터 먹다가 살짝 물릴때쯤 김치 김밥을 맙니다.
다른 재료는 일절 넣을필요 없이 계란 지단만 넉넉히 넣고 김치를 아주 송송 썰어 넣습니다.
콕 쏘는 알싸한 맛의 김치 김밥 대령이요.
#일반식 #간식

1줄(300g)
413kcal
김치김밥
4.8(리뷰 81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