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29480님의 더벤티 아메리카노(ICE)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29480님의 더벤티 아메리카노(ICE)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29480
리뷰682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26
아이스 아메리카노 입니다
공원에서 산책하면서 마시려고 구입했어요
날씨가 덥지만 아이스 음료가 저한테는 너무 차갑게 느껴지네요
그렇다고 뜨거운 아메리카노를 먹을수도 없고
참 난감합니다
거의 3주동안 커피를 안마시다 오랫만에 마셨더니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잔(600ml)
14kcal
더벤티아메리카노(ICE)
4.8(리뷰 88개)
·식단기록40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