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님의 맥심 디카페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스님의 맥심 디카페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스
리뷰1046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5.26
일반 맥심 커피보다 혹은 다른 카누 같은
아메리카노 커피분말보다 조금 산미가있어요.
디카페인들은 다 원래 좀 산미가있는건가(?)
커알못은 모르지만 무튼 살짝 시다는것!!
그리고 향은 뭐 엄청 특별난 향이 나는것 같진 않고
바디감도 엄청 묵직하진 않고 중간정도?
아참 그리고 뜨거운물에 타면 위에 약간 크레마가
생겨서 좋아요 ㅋㅋㅋ
그래서 뭐 일할때마다 커피 향을 엄청 음미할건 아니지만
데일리하게 디카페인을 마시고싶다~
하시는 분들이 마시면 좋을거같아요.
저같은 경우엔 위염이 심해서
디카페인구매했는데 확실히 커피를 줄이니까
요즘에는 속이 괜찮네요. 커피도 영향을 줬었나봐요.
개인적으로는 산미가 좀더 적으면 좋겠다는 생각!!
#일반식 #간식

1잔(1.1ml)
4kcal
맥심디카페인
4.9(리뷰 43개)
·식단기록35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