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그랜맘님의 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해피그랜맘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해피그랜맘
리뷰101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26
비가 오시려나 후덥지근 한게 스트레스
치수 올라가는 날
약속된 친구를 만나 간단히 코스로 나오는
음식점 으로 음식이 상위에 놓인다
그중에 눈에 들어온 회
더운날씨에 살짝 염려되는 맘
잠시 접어두고 좋아하는 회로 젓가락이
움직였다
오~~싱싱하고 탄력있고 부드러움도
초장에 간장에 열심히 먹다보니 빈접시
오늘도 다이어트 실패.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