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ㄱ2762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인ㄱ2762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인ㄱ2762
리뷰1719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6
아아는 얼음 가득 담긴 컵에 진한 커피향이 확 퍼져서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음료엿어용ㅎㅎ 한모금 마셔보면 처음엔 쌉싸름한 커피맛이 올라오는데 바로 차가운 청량감이 같이 퍼져서 입안이 엄청 깔끔해지더라구여ㅋㅋ 얼음 때문에 끝까지 시원하게 마실수 잇어서 더운날 특히 잘어울렷습니당. 단맛이 거의 없어서 디저트랑 같이 먹으면 훨씬 조합이 좋앗구용ㅎㅎ 마시다보면 정신도 또렷해지는 느낌이라 계속 손이가게 되는 음료엿달까여ㅋㅋ 전체적으로 시원하고 깔끔한 아이스커피 느낌 강햇어용.
#일반식 #간식

1잔(397ml)
10kcal
아이스 아메리카노
4.9(리뷰 374개)
·식단기록1.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