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그랜맘님의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해피그랜맘님의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해피그랜맘
리뷰101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5.26
점심 식사후 현대 미술관으로
미대 출신은 아니지만 간혹 미술관
전시회 를 다닌다 혼자서는 할수 없는 취미도
친구와 함께 할수 있기에 가능한다
더운 날씨에도 커피가 생각난다
양평에 있는 테레로사 미술관 에 있다
이곳 커피는 산미도 적당하게 있어
한모금 한모금 음미 하며 마신다
테레로사 커피를 나는 좋아한다.
#일반식 #간식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4.8(리뷰 686개)
·식단기록1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