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콩이알콩이님의 양파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콩이알콩이님의 양파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콩이알콩이
리뷰608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26
팬 위에서 은은한 기름을 머금은 채 가장자리부터 거뭇거뭇하게 가열되어 겉면은 오글오글하게 수축하고 중심부는 맑은 호박색으로 투명하게 변해가는, 불 맛이 고스란히 각인된 정겨운 비주얼이에요. 한 조각 씹는 순간 아삭함의 끄트머리만 살짝 남은 보들보들한 외피가 툭 터지며 불판 위에서 수분이 증발하며 캐러멜화된 양파 고유의 짙은 풍미가 즙처럼 베어 나오고, 팬에 눌어붙으며 완성된 짭조름한 풍미와 달큼한 진액이 뒤섞여 입안 가득 감미로운 잔향을 길게 뿜어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79kcal
양파구이
4.9(리뷰 83개)
·식단기록42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