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님의 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tw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tw
리뷰209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26
신선함이 그대로 느껴지는 회가 정말 인상적이었어요. 한점 먹는 순간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 살아 있었고, 담백한 맛과 은은한 바다 향이 입안 가득 퍼졌습니다. 두툼하게 썰어 나와 씹는 맛도 좋았고, 초장이나 간장에 살짝 찍어 먹으니 감칠맛이 더욱 살아났어요. 함께 나온 반찬들과의 조화도 훌륭해 끝까지 질리지 않고 맛있게 즐길 수 있었던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