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꾸리리님의 농심 육개장 사발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꾸꾸리리님의 농심 육개장 사발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꾸꾸리리
리뷰215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26
저녁으로 간단히 육개장 사발면을 먹었어요 컵라면 중에서 가장 어렸을때 부터 많이 먹은 제품이에요 한국인의 입맛에 딱 맞는 적당히 얼큰하고 진한 국물맛이 좋고 가는 면발이 금방 익어서 좋아요 간식으로 하나 먹기에 딱 적당하고 식사로 할때는 즉석밥 한개도 같이 밥말아 먹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86g)
375kcal
농심육개장 사발면
4.9(리뷰 236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