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짱짱맨님의 사과 주스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어트짱짱맨님의 사과 주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어트짱짱맨
리뷰61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6
사과 2개를 통째로 착즙해서 만든 사과주스를 마셨는데 정말 진하고 신선한 맛이 인상적이었어요 🍎✨ 인위적인 단맛 없이 사과 본연의 달콤함과 상큼함이 그대로 느껴져서 한잔 마시는 내내 기분까지 상쾌해졌습니다. 함께 곁들여 먹은 애플파이도 바삭한 페이스트리와 달콤한 사과 필링 조합이 정말 잘 어울렸어요🥧 주스와 같이 먹으니 궁합이 좋아서 카페에서 제대로 힐링했네요 😋
#일반식 #간식

1컵(248ml)
117kcal
사과 주스
4.8(리뷰 60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