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디다님의 해태 자유시간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멜로디다님의 해태 자유시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멜로디다
리뷰252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6
해태 자유시간은 꽤 전통있는 쵸코바 간식이다, 출출할때 먹으면 든든해진다, 속은 견과류가 카라멜과 섞여 많이 들어있고 겉은 초코렛으로 싸여있다, 가방안에 넣고 다니며 출출할때 꺼내먹는다, 고소하고 달콤하고 누구나 좋아하는 맛이다, 물론 나도 좋아하고 자주 먹는다
#일반식 #간식

1인분(36g)
180kcal
해태자유시간
4.7(리뷰 136개)
·식단기록39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