춉맘님의 퀴노아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춉맘님의 퀴노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춉맘
리뷰2691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26
고소하면서도 담백한 맛이 특징이고, 씹으면 작은 알갱이가 톡톡 터지는 듯한 식감이 있습니다. 밥에 섞어 먹으면 은은한 견과류 같은 풍미가 더해지고, 샐러드에 넣으면 씹는 재미를 살려주는 재료예요. 자체 맛이 강한 편은 아니라 닭가슴살, 채소, 요거트볼, 볶음밥 같은 다양한 음식과 잘 어울립니다. 처음 먹는 경우에는 약간 풀씨나 곡물 느낌이 난다고 느끼는 사람도 있습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00g(100g)
374kcal
퀴노아
4.8(리뷰 20개)
·식단기록4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