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호수프님의 곰곰 닭가슴살소시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미니호수프님의 곰곰 닭가슴살소시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미니호수프
리뷰3207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7
전자레인지에 데우면 먼저 담백한 닭 향이 은근하게 올라오고 한입 먹으면 쫀득한 식감 속에서 짭짤한 감칠맛이 부드럽게 퍼지는 구조임 일반 소시지보다 기름감이 적어 부담 덜한 편이고 끝맛도 깔끔하게 정리되는 타입이라 간단 단백질 간식으로 먹기 괜찮은 타입임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160kcal
곰곰닭가슴살소시지
4.8(리뷰 4개)
·식단기록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