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ㄱ2762님의 타코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인ㄱ2762님의 타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인ㄱ2762
리뷰1719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27
타코는 한입 베어물면 바로 여러 맛이 동시에 퍼지는 재미있는 음식이엿어용ㅎㅎ 또띠아 안에 고기랑 채소, 소스가 꽉 들어가 있어서 씹을때마다 짭짤고소한 고기맛이랑 상큼한 채소맛이 같이 올라오더라구여ㅋㅋ 살사소스가 들어가면 새콤한 맛이 더해져서 느끼함도 잘 잡혀잇엇습니당. 치즈까지 들어가면 고소함이 더 진해져서 훨씬 풍미가 살아나구용ㅎㅎ 한손에 들고 먹기 좋아서 간식처럼 먹어도 금방 사라지는 음식이엿달까여ㅋㅋ 전체적으로 가볍고 다양한 맛이 한꺼번에 느껴지는 멕시칸 느낌 음식 강햇어용.
#일반식 #저녁

1개(76g)
144kcal
타코
4.9(리뷰 18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