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레지나님의 베지가든 떡국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황레지나님의 베지가든 떡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황레지나
리뷰1338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7
오늘아침은냉동실에떡국떡이있어 끓여먹었어요
양지육수가있어 거기에떡국떡을넣고끓이다 계란풀어넣고 마지막에김가루넣어먹으면 맛있는떡국이만들어져요 쌀이농축되어나오는떡이기때문에조금만먹어도배가불러요 그래도맛있게먹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153.5g)
365kcal
베지가든떡국
4.9(리뷰 134개)
·식단기록1.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