뀰뀰난님의 스타벅스 아이스 디카페인 카페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뀰뀰난님의 스타벅스 아이스 디카페인 카페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뀰뀰난
리뷰4557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5.27
어제는 회사에서 열심히 일을 하는데 동료분께서 커피를 사주신다라고 하셔가지고 아주 조금먹어주었습니다. 원래 그냥 아메리카노를 마실까 고민을 했는데 디카페인을 마셔주었습니다. 디카페인 아메리카노의 맛이 생각보다 찐해서 좋다라고 느껴지더라구요.
#일반식 #간식

1잔(355ml)
10kcal
스타벅스아이스 디카페인 카페 아메리카노
4.7(리뷰 11개)
·식단기록5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