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스미님의 사과 주스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스미님의 사과 주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스미
리뷰2490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27
달콤하면서도 상큼한 사과 향이 진하게 느껴지는 사과주스였어요. 인위적으로 너무 달지 않고 사과 본연의 맛이 살아 있어서 부담 없이 마시기 좋았습니다. 시원하게 냉장해서 마시니 갈증 해소에도 딱이었고, 깔끔한 끝맛 덕분에 식사와 함께 곁들이기에도 잘 어울렸어요.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음료였습니다.
#일반식 #간식

1컵(248ml)
117kcal
사과 주스
4.8(리뷰 60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