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스미님의 죽이야기 전복죽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스미님의 죽이야기 전복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스미
리뷰2490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22
전복죽 먹었어요 부드럽고 맛있어요
육아하느라 바빠 이런 음식이 최고인 것 같아요 ㅎㅎ 파이팅이에요 ㅎㅎ 네 좋은하루 보내세요 ㅎㅎ
#일반식 #점심

1인분(380g)
544kcal
죽이야기전복죽
4.8(리뷰 146개)
·식단기록1.1만+0
사스미
리뷰2490

1인분(380g)
544kcal
죽이야기전복죽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