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0983님의 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0983님의 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0983
리뷰232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27
오늘 배추김치를 먹었는데 그냥 기본 반찬인데도 은근 맛이 괜찮더라구요. 아삭하게 씹히는 식감이 살아있고 적당히 익어서 시원한 맛이 같이 올라왔어요. 너무 시지도 않고 짜지도 않아서 밥이랑 같이 먹기 딱 좋았고요ㅋㅋ 한입 먹으면 입안이 깔끔하게 정리되는 느낌이라 계속 손이 가더라구요. 역시 김치는 집밥이든 구내식당이든 빠지면 좀 허전한거 같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30kcal
김치
4.8(리뷰 346개)
·식단기록28.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