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36233님의 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36233님의 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36233
리뷰405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27
봄배추로 김치를 담갔어요 배추를 먹기좋게 썰어 소금에 절어놓고 양념으로 양파 새우젓 생강 마늘을 믹서에 갈아 고추가루와섞어놓고 절인배추를 깨끗이 씻어 물기를 뺀후 양념과 버무리면 시원하고 칼칼한 김치가 완성되었어요 저녁반찬으로 먹을거에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30kcal
김치
4.8(리뷰 346개)
·식단기록28.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