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3022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03022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3022
리뷰13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27
오늘 마신 아이스 아메리카노, 진짜 최고였어요! 한 입 마시자마자 입안 가득 퍼지는 고소한 원두 향이랑 쨍하게 시원한 얼음 덕분에 정신이 번쩍 드는 거 있죠? 적당한 산미에 깔끔한 뒷맛까지 완벽해서 스트레스가 확 풀리는 느낌이었어요. 역시 더운 날엔 이만한 게 없는 것 같아요. 매일 마셔도 질리지 않을 것 같은 깔끔하고 시원한 맛이라 강력 추천합니다!
#일반식 #간식

1잔(397ml)
10kcal
아이스 아메리카노
4.9(리뷰 374개)
·식단기록1.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