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희1님의 파프리카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승희1님의 파프리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승희1
리뷰235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7
오이고추처럼 맵지 않은 채소로서 이제는 샐러드로 먹는것도 일반화되어있다 비타민의 보고로 알려지고부터 씹어먹는 것도 아삭하고 식감이좋아서 많이 먹고있다
색감도 좋아 비주얼도 훌륭해서 데코레이션 채소로도사용되어서용도가 다양화 되고있다
#다이어트식 #저녁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4.9(리뷰 344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