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혜의정원님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혜의정원님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혜의정원
리뷰175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27
점심식사 후 커피 한잔하러 스타벅스 갔다왔어요. 별2개 있어서 사이즈업 쿠폰으로 교환하고 톨사이즈를 그란데 사이즈로 업해서 아이스아메리카노 받아왔어요.
사이렌 오더도 차가 별루 없어서 놀랐네요.
에휴ㅜㅜ 전 커피는 스벅입니다^^
#일반식 #점심

1잔(355ml)
10kcal
스타벅스아메리카노
4.9(리뷰 125개)
·식단기록889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