챠차님의 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챠차님의 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챠차
리뷰2758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27
아삭한 식감과 매콤하면서도 감칠맛 나는 맛이 잘 어우러져 밥반찬으로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적당히 익어서 신맛과 짠맛의 균형도 좋았고, 고춧가루 양념이 깊게 배어 있어 풍미가 진하게 느껴졌습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고 고기와 함께 먹거나 찌개, 볶음밥에 활용해도 잘 어울리는 기본 반찬이라 자주 찾게 되는 음식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30kcal
김치
4.8(리뷰 346개)
·식단기록28.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