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삐님의 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단삐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단삐
리뷰1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27
남편과 오래간만에 먹은 회 입니다
아주쫄깃하고 탱탱하니 너무 맛있네요
마지막에 매운탕까지 얼큰하게 끓여먹었습니다
참고로 저기 상추는 제가 기른 상추인데
샐러드용 상추라 회랑은 어울리지 않네용
진해 오시면 동부회센터라는 횟집있는데 아주유명하니
포장이나 매장에서 드셔보세용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