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르르님의 김치김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샤르르님의 김치김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샤르르
리뷰2110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27
김치 김밥을 포장해와서 먹었습니다. 밥보다 재료가 가득찬 스타일의 김밥이라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모든 재료의 조화가 아주 좋았고 김치와 함께 매운 고추가 들어가 있어서 생각보다 꽤나 매웠는데 다른 메뉴와 함께 먹으니 맛있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줄(300g)
413kcal
김치김밥
4.8(리뷰 81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