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esuk100님의 사과 주스 리뷰
간식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hyesuk100님의 사과 주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hyesuk100
리뷰752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27
사과주스에요 손님 접대용으로 구매 했다가 먹고 싶을 때 한병 씩 꺼내 먹기도 하는데 맛이 진하거나 너무 흐리지 않아서 좋아요 뚜껑을 열면 사과 향이 확 나서 좋고 맛도 나쁘지 않아요 냉장고에 시원하게 보관했다가 마시니 더 맛있네요 한번 먹기에 좋아요
#혈당관리식 #간식

1컵(248ml)
117kcal
사과 주스
4.8(리뷰 60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