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꾸리리님의 사과즙 리뷰
아침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꾸꾸리리님의 사과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꾸꾸리리
리뷰215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27
아침 운동전에 사과즙을 먹고 시작했어요 냉장고에 시원하게 두었다가 다음날 아침에 가방에 넣고 들고가서 먹으면 편하고 좋아서 자주 먹어요 상큼한 사과즙은 아침 공복에 먹어도 부담스헙지 않고 들고 다니기도 가볍고 편해서 좋네요 달콤한 하루를 시작하는 기분입니다.
#혈당관리식 #아침

1잔(130ml)
52kcal
사과즙
4.7(리뷰 49개)
·식단기록994회0
